![]() |
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장희정 대표와 해브투뉴스 전진혁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출처=해브투뉴스 |
동아오츠카가 인천 한부모를 위한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이하 한가지)에 포카리스웨이트를 후원한다.
10일 동아오츠카는 한부모 전문 언론사 해브투뉴스와 함께 이날 인천시 부평구 부흥로 316번길 3층에 위치한 한가지 사무실에서 개최되는 ‘후원주점의 날’ 행사에 자사의 포카리스웨이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한부모가족의 희망이 되어주세요’라는 슬로건을 달고 시작되는 이번 행사에 동아오츠카 역시 한부모가족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어주기 위해 이 같은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부모가족들에게 희망이 되는 따뜻한 기업이 되겠다”며 “꾸준한 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장희정 공동대표는 “이번 동아오츠카와 해브투뉴스의 후원을 통해 한부모가족들은 기업의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행사 음식이 준비되는 만큼 후원자와 회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설했다.
해브투뉴스 전진혁 대표는 “이번 행사에 동아오츠카와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 행사에 많은 분들이 오셔 그동안 못했던 얘기들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수한 식품을 생산하여 인류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이바지하겠다는 기업이념에 따라 건강지향적 기능성 음료 시장을 개척해 왔으며, 세계 속의 음료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해브투뉴스는 한부모 전문 언론사로 한부모가족과 관련한 정책 및 이슈, 교육, 주거, 금융,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