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탁주가 한부모가족의 긴급지원에 적극 나섰다.
![]() |
인천탁주가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 긴급지원 500만원을 지정기탁했다. 출처=(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 |
인천탁주는 지난 30일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이하 한가지)에 한부모가족의 긴급지원을 위해 5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인천탁주 정규성대표와 한가지 장희정 공동대표가 참석했다.
지난해에도 인천탁주의 지정기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한가지는 긴급지원 11명, 부채교육 27명, 부채상담 10명 총 48명의 한부모에게 지원했다.
올해도 인천탁주의 지원으로 1인 30만원까지 한부모가족의 일상 회복을 위한 긴급지원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긴급아이돌봄비, 체납금, 상담비, 부채상담 등 현재 어려운 상황을 벗어나 다시 일상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한부모가족에게 힘을 실었다.
대상은 인천시 전역으로 자세한 내용은 한부모가족회 한가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장희정 공동대표는 "한부모가족의 아동양육비가 확대되었지만 아직 초기 한부모와 위기의 한부모에게는 긴급지원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긴급지원을 여러 네트워크 단체들과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탁주 정규성 대표는 "혼자서 아이를 키우는 한부모가족에게 도움이 된다면 언제든지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