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산운용, 한부모 가정 초청해 ‘불꽃 같은’ 추억 선사

안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53:55
  • -
  • +
  • 인쇄
구세군두리홈과 함께한 따뜻한 나눔…사회적 돌봄 실천 앞장

KB자산운용이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린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 구세군두리홈 한부모 가정들을 초청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 KB자산운용, '나누는 기쁨, 따뜻한 세상' 한부모가정 초청행사 개최. 제공 : KB자산운용 >

이번 행사는 KB자산운용이 꾸준히 이어온 구세군두리홈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한부모 가정에 정서적 안정과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초청된 가정들은 여의도 인근 레스토랑에서 함께 저녁 식사를 나눈 후, KB자산운용 본사에서 펼쳐진 불꽃축제를 감상하며 도심 속 낭만을 즐겼다. 행사에 앞서 KB자산운용은 참석자 전원에게 ‘KB스타프렌즈’ 인형과 쿨러백 등 기념품을 전달해 따뜻한 환영의 뜻을 더했다.

구세군두리홈은 미혼모들의 산전 관리와 출산, 그리고 3세 미만 유아 양육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한부모 가정이 안정적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KB자산운용은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지난 8월에도 출산 직후 지원이 절실한 가정을 위해 구세군두리홈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모유수유 의자, 분유, 산모도우미 서비스 등 실질적 출산 용품 지원에 활용됐다.

또한 KB자산운용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발적 봉사단은 지난 4월부터 구세군두리홈을 정기 방문해 주거 및 놀이공간 정리, 유아 대상 놀이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영성 KB자산운용 대표이사는 “이번 불꽃축제가 한부모 가정에게 환한 미소와 따뜻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돌봄과 상생의 사회공헌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KB자산운용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의 동행을 실천하며, 단순한 일회성 지원을 넘어선 지속 가능하고 진정성 있는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