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부모 가족복지시설 ‘평화모자원’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부

임철희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10:35:00
  • -
  • +
  • 인쇄
151회째 이어지는 따뜻한 나눔, 총 151톤 기부 달성
쌀 100포대, 입주 가정에 고르게 배분돼 실질적 생계 지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3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한부모 가족복지시설 ‘평화모자원’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에듀윌이 2011년부터 진행해온 ‘사랑의 쌀 나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에듀윌은 이달까지 총 151회에 걸쳐 151톤의 쌀을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해오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 제공 : 에듀윌 >  

기부처인 평화모자원은 저소득 무주택 모자가정의 자립을 지원하는 비영리 복지단체로, 현재 17세대, 총 40명이 거주 중이다. 이곳에서는 주거 및 생필품 제공은 물론 취업 훈련, 공부방 운영, 예체능 교육 등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다양한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쌀 100포대는 입주 가정과 퇴소 세대에 고르게 배분돼 실질적인 생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손호준 에듀윌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나눔은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천해야 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또 문진경 평화모자원장은 “평화모자원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아 아쉽다. 더 많은 모자가정이 이곳에서 도움을 받아 자립의 기반을 다질 수 있었으면 한다”며 “에듀윌의 따뜻한 기부가 입주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